[메트로신문 김승호 기자]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듀오웨딩페어'를 오는 16일, 1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10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올해 봄여름 시즌 웨딩 컬렉션을 선보이고 최신 웨딩 트랜드 정보를 소개할 계획이다. 또 웨딩 상품별 전문가들의 1대1 맞춤 상담도 진행한다.
특히 듀오웨드는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면세점, 신한카드와 제휴해 웨딩 콜라보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대 이용 고객에게는 250만원의 상품권 및 50만원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듀오 추천 웨딩 패키지'의 경우 최대 150만원 할인과 추가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결혼 예물과 한복은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혼수 상담만 해도 진주 귀걸이, 파우치, 고급 넥타이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유럽과 하와이, 몰디브, 칸쿤 등 유명 지역 허니문은 최대 30% 할인혜택이 있다. 파리, 로마, 몰디브, 칸쿤 지역은 스냅촬영도 무료로 지원한다.
아울러 웨딩홀은 듀오웨드 웨딩홀 전문가에게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웨딩홀은 최대 1000만원까지 할인해주고, 상담 고객 중 50커플에게는 추첨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소형가전이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웨딩홀 전문 검색 서비스 '텐웨딩홀'에서도 전국 700여개 인기 예식홀 정보를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다.
전시장 내 고객 참여형 공간으로 '웨딩 스타일링 체험존'도 마련했다. 방문 고객들은 사전 신청을 통해 다양한 웨딩 스타일링을 행사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를 각자 체형에 맞게 가봉하여 입어보고, 메이크업과 헤어의 무료 꾸밈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듀오웨딩페어'는 결혼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입장료는 무료다. 참가신청은 인터넷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