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롯데홈쇼핑, '스타일난다'의 코스메틱 브랜드 '3CE' 론칭

스타일난다 3CE 론칭제품 / 롯데홈쇼핑



[메트로신문 정용기 기자] 롯데홈쇼핑이 27일 패션 브랜드 '스타일난다'가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를 단독으로 론칭한다.

이날 오후 10시 40분 롯데홈쇼핑 패션·뷰티 프로그램 '정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메이크업 세트 하나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한 번에 끝낸다'는 일명 올킬 메이크업 세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이크레용, 마스카라, 립스틱, 립밤틴트, 스틱볼터치 등 '3CE'의 판매 인기상품 7종을 시중가 대비 최대 44% 할인된 가격인 9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구매고객 중 상품평을 작성하면 '3CE 스퀘어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고객에 한해 생방송 중 '바로TV'앱으로 시청자의견 글을 올리면 결제금액의 최대 10%까지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