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온라인투어, 비즈니스·퍼스트 클래스 전담 서비스 제공

/온라인투어 제공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비즈니스·퍼스트 클래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비스는 비즈니스·퍼스트 클래스 이용 고객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항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담 서비스로 항공 상담을 원하는 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콜백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또 항공권 대기자 예약 시 최우선으로 좌석을 배정받을 수 있으며 개인 취향에 따른 특별 기내식을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예약 후 24시간 이내 책임 답변 ▲출발 당일 긴급 상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사전 좌석 지정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이번 서비스 실시를 기념으로 홈페이지에서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