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티몬,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 소셜 단독 판매

/티켓몬스터 제공



소셜커머스 티몬(대표 신현성)은 국내외 톱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 티켓을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15일과 16일 양일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레이디 가가와 빅뱅, 싸이 등 동서양을 대표하는 톱 아티스트들이 출연 소식을 알린 가운데 최근 시드니 샘슨, 미스 나인, 이반 고크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티몬은 이번 단독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20%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1매당 최대 4만4000원을 티몬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티켓은 1일권 12만6000원, 양일권 18만5000원이며 전용 게이트와 플래티넘 라운지, 공식티셔츠 등의 혜택이 포함된 플래티넘패스는 22만원에 판매한다.

유영선 티켓몬스터 컬쳐본부장은 "경험소비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2030세대는 물론 어린아이들까지 전시회에서부터 연극, 체험상품 등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티몬은 다양한 문화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소비자들의 혜택을 극대화 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