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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티몬, 패션 강화 나선다…소셜커머스 최초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 론칭

/티켓몬스터 제공



소셜커머스 티몬(대표 신현성)은 업계 최초로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을 열고 패션 카테고리 부문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티몬은 이에 대해 올해 티몬 패션카테고리의 남성 고객이 지난해보다 55% 이상 증가했고 관련 매출 또한 200% 가량 상승했기 때문에 이 전문관을 열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주 고객층인 20~30대 남성들이 전문관을 통해 최신 패션 흐름에 대한 고민과 피로도를 낮출 수 있으며 검증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은 토모나리·키작은남자·제이브로스·슈퍼스타아이 등 남성의류 쇼핑몰 가운데 랭키닷컴 상위 순위에 있는 유명 전문몰로 구성됐다.

현재는 9개의 소호샵이 상의·바지·정장과 같은 남성 의류부터 신발·가방·소품 등 잡화까지 트렌드를 반영한 총 1000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홍숙 티켓몬스터 패션본부장은 "남성에게도 스타일이 경쟁력이라는 인식과 함께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여겨지면서 패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티몬이 온라인 패션 1번지로 인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최대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타임쿠폰 이벤트, 전 제품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그리고 5% 적립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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