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돌(Dole)코리아, '후룻&넛츠 골드라벨' 선봬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부족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엄선된 견과류와 건과일로 만든 프리미엄 데일리넛, '후룻&넛츠 골드라벨'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수입한지 180일 미만의 고급 품종과 높은 등급의 신선한 견과류와 건과일 만을 사용했다. 노화방지와 성인병 예방에 좋은 크렌베리를 비롯해 호두·아몬드·캐슈넛 외에 헤즐넛을 사용해 포만감을 높여 다이어트와 비만예방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칼슘·철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고혈압·골다공증 예방에도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데일리넛 상품 최초로 함유된 푸룬(말린자두)은 식이섬유가 사과의 12배, 비타민A가 사과의 24 배 가량 들어 있어 변비예방에 탁월하며 항산화성분도 블루베리나 체리 등의 과일보다 월등히 높아 여성들의 건강과 미용에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작은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썻다. 제품의 산패를 방지하고 신선도 유지를 위해 3중 특수 알루미늄 포장재를 사용했으며, 눅눅함은 방지하고 바삭거리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개별 포장마다 습기 제거제를 동봉했다. 25g의 낱개 포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한 번에 적당량을 먹을 수 있어 여름철 다이어트를 하는 젊은 여성들이나 수험생·직장인들의 건강 간식으로도 제격이라는 것이다.

이 회사 가공 식품팀 김학선 상무는 "이번에 출시된 '후룻&넛츠 골드라벨'은 우수한 품질과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온 가족 모두가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여섯 가지의 견과류와 건과일과 함께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15개입 패키지에 1만4900원, 30개입 패키지에 2만9800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