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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제화 비제바노, 고급 여성화 시장에 안착

비제바노 매장. /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의 비제바노가 국내 여성 고급화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금강제화는 지난 4월 강남점과 명동점 내에 연 비제바노 매장에서 고급 여성화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4월 한 달 50켤레가 팔렸던 고급화는 5월 70켤레, 6월 80켤레로 꾸준히 증가세를 나타내다 7월에는 100켤레를 돌파했다. 특히 6~7월은 가죽 신발의 비수기인 여름철임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이 늘어난 것은 이례적인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는 비제바노 매장 내에 수작업으로 만든 비제바노 라인을 비롯해 세르지오 로시·지미추·크리스티앙 루부탱 등 세계 유명 슈즈 브랜드 제품을 갖추고,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초청 행사 등 구매력이 높은 소비층을 공략한 VIP 마케팅이 긍정적인 효과를 줬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금강제화는 비제바노 매장의 성장세에 맞춰 하반기에는 펌프스 중심이었던 비제바노 라인의 디자인을 다양화하고, 쥬세페 자노티·발렌티노 등 해외 브랜드의 캐주얼 라인을 도입하기로 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앞으로 비제바노 라인이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차지하고 있는 국내 여성 고급화 시장에서 최고 수준의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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