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일반

FIX, '픽스 스타일링 이어폰' 30만대 판매 돌파

픽스 스타일링 이어폰



휴먼웍스는 자사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픽스 스타일링 이어폰(모델명:FIX XE-301)'이 30만 대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17일 밝혔다.

세계 최초 하우징 브릿지 디자인이 적용된 '픽스 스타일링 이어폰'은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채택해 풍부한 저음과 무게감 있는 베이스를 제공하며, 커널형 헤드 유닛 디자인으로 극대화된 차음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실현했다. 칼국수 형태의 플랫 케이블로 마찰과 줄꼬임을 줄이고 단선을 방지하며 음질 좋은 고감도 마이크 내장으로 음성통화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핸드폰용 고급 이어셋 역할도 제공한다.

'픽스 스타일링 이어폰'은 출시 40여일 만에 5만 대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5개월여 만에 20만 대 판매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또 그 인기에 힘입어 출시 1년여 만에 30만대 판매 기록을 달성함으로써 명품 이어폰 못지 않은 가성비 좋은 이어폰으로 상위권의 추천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휴먼웍스는 '픽스 스타일링 이어폰' 30만 대 판매기록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8~20일까지 '픽스 스타일링 이어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폰 액정 항균제인 '픽스 퍼퓸 클리너'를 증정할 예정이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 스타일링 이어폰' 30만 대 돌파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하우징 브릿지 구조와 누구나 반할만한 예쁜 디자인의 커널형 이어폰을 제시한 결과"라며 "앞으로 국내 이어폰 시장을 주도해 나가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