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브릭팝, '팝시클 1백만개 판매 돌파' 사은 이벤트 실시



디저트 브랜드 '브릭팝(BRICKPOP)'이 팝시클 100만 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

브릭팝은 2012년 10월 13일 첫 선을 보인 이후 1년 반 만에 팝시클 100만개 판매라는 기록을 수립했다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6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5개 브릭팝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1·10·100·1000·1만번째 구매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문고객 카운트는 구매 건별로 계산하며, 각 매장에 방문한 고객 수를 세기 때문에 총 75명에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브릭팝 10개 들이 선물세트인 '주크 팝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회사 마케팅팀의 홍지선 이사는 "팝시클 100만개 판매 달성도 큰 의미지만, 브릭팝의 '홀섬'이라는 가치를 백 만 명과 나눌 수 있었다는 점이 가장 고무적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