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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셀라, 몬테스 600만병 돌파 '국민 마리아주' 캠페인 실시

국민마리아주 검증단/나라셀라 제공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대표 손익승)는 국내 수입 와인 최초 누적 판매량 600만병 돌파 기념 몬테스 '국민 마리아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몬테스와 함께하는 '국민 마리아주'는 한국인이 즐기는 음식과 와인 매칭 가이드로 올해 초 국내 수입 와인 최초로 누적 판매량 600만병을 돌파한 몬테스가 한국인의 대표적인 먹거리를 몬테스의 대표 제품 '몬테스 알파' 시리즈와 짝을 지어서 선보인 프로젝트이다.

이번 행사는 몬테스의 와인들과 매칭한 음식은 호떡·순대와 같은 길거리 음식과 치킨·족발과 같은 배달 음식 등 우리 국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주로 즐기는 것들이어서 와인을 우리의 식생활과 가깝게 접목시켰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몬테스의 창립자이자 수석 와인메이커 '아우렐리오 몬테스'가 기본적인 와인과 음식 맛에 대한 매칭 가이드를 제시하고 와인 전문가 50여명이 10종 와인을 각각 5개의 음식과 매칭한 평가를 통해서 총 18가지의 '몬테스 국민 마리아주'를 만들어냈다는 것이다.

또 요리전문지 쿠켄과 함께 국민 마리아주의 완성도를 위해 KBS 요리인류의 이욱정 PD, 요리연구가 명현지 쉐프와 배성은 쉐프, 와인아카데미 WSA 이인순 원장, 나라셀라 기획홍보 실장이자 와인 천재가 된 홍대리의 저자 신성호 이사 등 와인 및 요리계 전문가 5명에게 검증을 받았다.

나라셀라는 캠페인 런칭과 함께 전 국민과 함께하는 '국민 마리아주'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와인 포털 사이트 '와인21'과 함께 실시한다. 몬테스 국민 마리아주 따라하기와 나만의 마리아주 찾기 이벤트 2가지로, 이벤트 당첨자 총 40명에게는 몬테스 알파 95% 할인권과 매칭 음식으로 구성된 몬테스 국민 마리아주 세트를 제공한다.

또 전국 백화점 및 마트에서 '국민 마리아주' 가이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넥택을 배포할 예정이며, '국민 마리아주' 선정 음식과 와인을 소비자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디너 행사를 오는 5월 몬테스의 와인메이커 아우렐리오 몬테스 방한 시기에 맞춰 기획 중에 있다.

회사 측은 누적 판매 600만 병이라는 숫자는 국내 수입되는 와인 브랜드 중 독보적인 최다 판매량이라고 강조했다. 국내 성인 인구(3900만명) 중 약 6.5명 당 1병 꼴로 몬테스 와인을 마신 수치이며, 2009년부터 2013년까지 최근 5년간의 연 평균 판매량이 약 70만병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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