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국내 최장 전시회 '제1회 CAMPUS10 한화 63展' 1만명 관람

/캠퍼스텐 제공



국내 최장 전시회로 화제가 됐던 '제1회 CAMPUS10 Art Festival @Hanwha 63 전'이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동안 63빌딩 1층~60층과 17층 오피스 갤러리에서 열린 가운데 1만명의 관람객 찾는 등 대 성황을 이룬 것으로 집계됐다.

메트로신문사가 공식 후원하고 CAMPUS10과 한화호텔앤리조트, 63스카이 미술관, 가나아트의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대학생과 일반 관람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었던 축제로 ▲전시 무료입장 ▲유명작가 전시회 ▲Brand Zone 체험 ▲음료 제공 등 볼거리가 풍성했던 전시회로 평가 받았다.

행사 전부터 '캠퍼스 텐' 페이스북을 통해 5만명 이상의 대학생들이 아트페스티벌의 참가 의사를 밝히며 폭발적인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그 결과 1만명 이상의 대학생들이 참여해 전시장은 발 디딜틈이 없었다고 캠퍼스텐 측은 전했다.

개막 첫날인 14일은 화이트데이로 많은 커플들이 데이트장소로 선택했다. 또 수업을 마치고 전시장을 찾은 대학생 커플들은 "무료로 행사를 즐기고 미술작품을 감상 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 계단을 오르는 것이 새로운 경험이었고 추억에 남을 만한 화이트데이였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캠퍼스텐 제공



특히 이번 전시회는 작품을 태깅하면 도슨트없이 작가의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츄파(CHUPAR)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작품 해설이 처음으로 도입돼 관심을 끌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