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이 올해 공단 시설 이용객 대상으로 전문 기관에 의뢰해 진행한 자체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평균 86.7점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공단은 시민과의 소통 확대와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해마다 자체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진행된 올해 고객 만족도 조사는 공원, 교통, 상가 등 6가지 관리 시설 21개 고객 접점 지역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 항목은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의 5개 분야다.
공단의 올해 자체 고객 만족도 점수는 100점 만점 기준에 86.7점으로 지난해 86.6점 대비 소폭 상승했다. 분야별로는 서비스 환경 85.9점, 서비스 과정 87.2점, 서비스 결과 88.1점 사회적 만족 87.3점, 전반적 만족 84.9점을 획득했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매년 만족도 조사를 통해 시민들의 서비스 체감도를 면밀히 분석하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2024년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지역 우수 종합체육시설' 한마음스포츠센터 선정,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 '두리발 운영 감사패'수상 등 고객 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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