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실제 고객을 모델로 기용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광고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 광고에는 삼성증권 ISA 계좌를 가진 고객들이 등장해 ISA 계좌는 왜 삼성증권이 강자인지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의 실제 보이스로 이야기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광고 일반인 모델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서류 심사와 카메라 테스트 등을 거쳐 총 7명을 선발했다.
삼성증권의 ISA 광고는 삼성증권 ISA의 차별화된 세 가지 혜택을 담았다. '절세 계산기', 투자 종목을 추천해 주는 '고수PICK', 전담 PB와 직통으로 상담할 수 있는 전용 유선상담 서비스 'ISA 상담소' 등이다.
이창훈 삼성증권 브랜드전략팀장은 "고객과 함께 만든 광고를 통해, 삼성증권의 ISA서비스의 강점과 고객을 향한 진정성이 함께 전달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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