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신세계라이브쇼핑, '뷰티의 신세계' 론칭…단독 브랜드·럭셔리 상품 강화

신세계라이브쇼핑 '뷰티의신세계' 관련 포스터 사진 /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뷰티 전문관 '뷰티의 신세계'를 모바일 앱에서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뷰티의 신세계'를 통해 키아이디 에센스, 더마클라센 탈모케어 샴푸 등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브랜드 상품을 비롯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이너뷰티 ▲디바이스 ▲뷰티소품 등 다양한 일반 브랜드 제품군을 선보인다.

 

헤라, 로레알, 동국제약 마데카프라임 등 인기 있는 100여 개의 뷰티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신세계백화점의 고급 뷰티 상품을 그대로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뷰티관도 별도로 마련됐다.

 

브랜드별 룩북 형태 콘텐츠와 다양한 스타일의 뷰티 숏츠도 배치됐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관련 상품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게 신세계라이브쇼핑 측 설명이다.

 

이 외에도 신세계라이브쇼핑에 따르면, #인생 향수 찾기 #극강 보습템 #안티 에이징 등 해시태그를 활용해 관심사에 따라 모아볼 수 있는 영역을 신설하고, 랭킹을 통해 구매 트렌드도 적극 보여준다.

 

한편,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뷰티의 신세계' 오픈을 기념해 '1000원 릴레이 특가전', '선착순 적립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상품1담당 박진응 상무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은 패션을 넘어 뷰티에서도 차별화된 브랜드를 구축했다. 이번 뷰티 전문관은 고객이 꼭 필요한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