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커머스가 현대자동차 공식 온라인몰 '현대샵' 리뉴얼 작업에 클라우드 쇼핑 플랫폼 '샵바이 프리미엄'을 제공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샵은 카테리어 아이템부터 소모품까지 다양한 차량용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현대자동차의 통합 온라인 커머스몰이다.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이 로그인하는 경우 차량 정보를 연동해 ▲자동차 보증 연장 ▲튜닝 ▲액세서리 추천 등 개인 맞춤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NHN커머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높은 확장성, 안정성, 보안성을 자랑하는 샵바이 플랫폼을 도입해 사용자 쇼핑 편의성 및 관리 효율을 제고했다.
NHN 커머스의 샵바이 프리미엄은 중대형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선호하는 클라우드 쇼핑 플랫폼으로 '마크(MACH)' 기술을 접목해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안정적인 서버 운영을 지원한다. 또 기존 네이티브 앱에 커머스 기능을 추가한 '인앱 쇼핑몰(인앱커머스)'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는 점도 샵바이의 장점으로 꼽힌다.
리뉴얼 프로젝트에서 샵바이 프리미엄은 웹페이지, 모바일 앱 등 다양한 환경 내 현대샵의 혁신적인 커머스 확장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 아울러 입점한 파트너사들이 상품 등록과 판매를 독립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해 많은 입점 브랜드를 보유하면서도 효율적인 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