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대학생 모델' 선발…"브랜드 성장 기회될 것"

광동제약이 '건강한 V컷 화보 모델' 프로젝트를 전개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장했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건강한 V컷 화보 모델' 프로젝트를 통해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젊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고 18일 밝혔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건강한 V컷 화보 모델' 프로젝트는 대학생 모델 선발 공모전으로 대학생들이 모델과 사진작가로 참여했다. 총 190여 팀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독창적이고 신선한 각양각색의 작품을 선보였다.

 

최종 1위로 선정된 작품은 '고향에서의 여유'를 핵심 주제로, 학업에 지친 대학생이 옥수수수염차와 함께 휴식을 찾는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감각적인 연출과 공감을 이끌어내는 표현력으로 온라인 투표에서 대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 광동제약 측의 설명이다.

 

해당 우승팀에게는 대학생 전문 매거진 '대학내일' 10월호 표지 모델과 디렉터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대학내일 표지는 배우 송중기·한가인·고윤정 등 여러 유명 인사들이 장식해 온 뜻깊은 전통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모델로 참여하게 된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22학번 김효연씨는 "평소 물 대신 즐겨 마시던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모델이 돼 기쁘다"며 "대학내일 표지 모델은 오래 전부터 꿈꿔왔던 버킷리스트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광동제약은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