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연내 독자카드 500만좌를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 카드의 정석 에브리데이 체크' 준비
우리카드는 독자결제망 출범 15개월 만에 독자카드 발급 누적 400만좌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대표 상품이었던 '카드의 정석'을 개편한 영향이다. 전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의 정석 에브리포인트'를 필두로 프리미엄 특화 상품인 '디어 쇼퍼' 등이 흥행에 성공했다.
체크카드 출시에도 공을 들였다. 일상영역 혜택을 강화한 '카드의 정석 에브리데이 체크' 및 국내 거주 외국인을 위한 'K-라이프 체크' 등을 출시하면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달 기준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수는 200만점을 돌파했고 연내 210만점 확보 및 독자카드 500만좌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비씨카드가 '골핑' 및 '골프존마켓'과 함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결제 건당 10% 할인 '풍성'
비씨카드는 국내 골프 시장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11월 매주 월요일마다 골핑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골프존마켓에서는 요일 관계없이 건당 5만원 이상 비씨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한다.
골프 관련 업종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골프존 커머스 상품권 1만원권 ▲쇼골프 멤버십 1개월권 ▲오렌지9 스크린골프 이용권 1장 등을 지급한다. 결제일 할인 행사와 중복 참여할 수 있다.
임표 비씨카드 전무는 "이번 행사로 골프에 관한 접근성과 혜택을 강화해 보다 많은 고객이 풍성하고 편리한 골프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가 코웨이와 함께 성장하는 대여 시장 공략에 나선다.
◆ 렌탈·시니어 시장 모두 집중
신한카드는 코웨이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서장원 코웨이 대표이사와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카드 본사에서 진행했다. 기존 제휴카드와 차별화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실버케어 사업 진출을 위해 코웨이가 설립한 '코웨이라이프솔루션'과도 전용 PLCC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시니어 세대의 생애주기 전반을 케어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렌탈 시장과 카드사가 힘을 합쳐 개발하는 만큼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PLCC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