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로우퀘스트, 브랜드 모델 '김혜윤 효과'...매출 성장률 세 자릿수

로우퀘스트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혜윤이 브랜드 대표 제품 '베리어 제품군 3종'을 소개하고 있다. /로우퀘스트.

피부장벽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가 9월 매출액이 8월 대비 179% 급증했다고 31일 밝혔다.

 

로우퀘스트에 따르면 브랜드 대표 제품인 '베리어' 제품군 3종 매출액이 380% 증가하며 전체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해당 제품군은 기초 스킨케어인데, 제품별로 보면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 매출 증가율이 1231%로 가장 높았고,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 713%,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 243% 등이 뒤를 이었다.

 

이와 관련 로우퀘스트는 최근 새롭게 선정한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피부장벽 빌드업' 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 성과라고 설명했다.

 

김혜윤 효과는 지난 9월 진행한 주요 프로모션에서도 확인됐다는 것이 로우퀘스트 측의 설명이다. 김혜윤이 등장하는 광고를 공개한 첫날 네이버쇼핑에서 열린 라이브방송 '추석 선물대첩'의 최고 동시 시청자 수는 31만명에 이르렀다. 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한 김혜윤 포토카드 증정 행사는 30분 만에 준비한 물량이 품절되는 사태를 겪었다.

 

로우퀘스트는 향후에도 배우 김혜윤과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현재 로우퀘스트는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 입점해 있고 김혜윤 화보 및 협업 콘텐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