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보험상품 및 판매프로세스 전 과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의 이번 임직원 교육은 보험인으로서 보험상품을 이해하고 완전판매를 위해 소비자 관점에서 편의 및 개선사항을 점검한다. 영업현장에서 뛰고 있는 영업가족들의 노고에 더 많은 관심을 갖자는 취지에서다.
푸본현대 건강보험 마이픽 등 보험상품 교육을 통해 보험상품 트랜드와 MZ세대 및 미래 가망고객에게 어떤 상품을 추천할 것인지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판매프로세스 교육에서는 가입설계 단계부터 고객관리 등 사후관리까지 100여개가 넘는 점검 사항과 소비자에게 알릴 사항 등을 체크해 보고, 불완전판매 예방을 위한 교육도 실시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보험인으로서 가장 기초가 되는 보험상품과 판매프로세스를 이해하자는 취지"라며 "완전판매를 위해 소비자들에 대한 편의 및 개선사항을 점검하고 영업현장에서 뛰고 있는 영업가족들의 노고에 더 많은 관심을 갖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