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정관장,'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성료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했다./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전날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진행한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은 '놀면서 건강 관리, 놀면서 자기관리' 슬로건에 맞춰 즐거운 걷기 경험과 정관장 브랜드 체험 및 프로미스나인,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 들의 공연으로 구성된 행사다. 사전에 신청한 3000명의 참가자가 오전 9시에 모여 운동 크리에이터 '힙으뜸'과 함께 워밍업 체조 후 한강공원 일대 건강 걷기 코스 6.8Km를 걸었다.

 

'기부천사' 가수 션, 연예계 대표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김지훈을 비롯해 KGC인삼공사 배드민턴선수 김가람, 펜싱 국가대표 윤지수와 전하영, 태권도의 이다빈 등 스포츠 스타들도 함께 참여했다.

 

건강 체크, 체력 체크, 행복 체크, 등 한강공원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하며 소중한 추억을 남긴 참가자들은 걷기대회를 즐겁게 마무리 한 후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에서 다양한 게임도 즐겼다.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등과 함께한 다양한 참가자들은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활기력', '홍이장군' 브랜드의 특징을 살려 구성한 정관장 브랜드 체험 존에서 에너지, 체력, 열정, 활력, 성장과 연계된 에너지링 던지기, 슈팅, 스탭퍼, 펀치, 점프 게임을 통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아침 일찍부터 많은 사람들이 모여 놀랐다"며, "브랜드 체험존 게임들이 다양해 재미있었고, 친구들과 함께 걷고 공연도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3000명의 행사 참가비 전액은 서울시체육회를 통해 유소년 체육 꿈나무를 위한 진흥 기금에 전액 기부된다.

 

한편,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125년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정', '홍삼톤', '화애락'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알엑스진 피크업', '기다림 침향', '관절닥터 타마본 5Days'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맛과 제형을 다변화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아미노 활기력샷' 등을 통해 젊은 고객 공략에도 나섰다.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R&D 기술력을 기반으로 홍삼오일, 두충우슬추출복합물 등 신규 기능성 원료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