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공항서 라이언·춘식이 만나자" 카카오, 인천공항과 '브랜드 캠페인' 진행

카카오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협업해 카카오프렌즈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위 사진은 인천공항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공항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주제로 한 브랜드 영상 '플랫폼 오브 이모션즈'가 송출되는 모습. /카카오

카카오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협업해 카카오프렌즈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3번째인 이번 협업에서는 범위를 넓혀 미디어 송출 뿐만 아니라 공간 랩핑, 상품 출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양사는 공항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주제로 한 브랜드 영상 '플랫폼 오브 이모션즈'을 인천공항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인천공항을 방문해 벌어지는 에피소드 형식이다. 영상은 연말까지 인천공항 내 대형 스크린 55개에서 상영된다.

 

양사는 지난 7일부터 춘식이와 함께하는 셀프 체크인 존도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

양사는 지난 7일부터 춘식이와 함께하는 셀프 체크인 존도 선보이고 있다. 공항 내 일부 셀프 체크인 존 기둥과 기기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랩핑하고, 라이언과 춘식이가 그려진 항공권 티켓을 제공한다.

 

또 한정판 굿즈도 출시했다. 설렘, 그리움, 즐거움, 행복을 주제로 한 일회용 필름 카메라 4종을 인천공항 제 2터미널 신세계 면세점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