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양면 활용 테스트등 4가지 시험 진행 담아
에이스침대가 신규 디지털 캠페인 '침대는 왜 과학일까?' 3차 영상을 공개했다.
3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에이스침대가 올해 상반기부터 전개하고 있는 '침대는 왜 과학일까' 캠페인의 하반기 콘텐츠로, 실제 제품 테스트 현장을 촬영해 에이스침대만의 차별화된 성능과 안전성을 입증하는 내용을 담았다.
앞서 상반기 공개한 8편의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만 총 3700만 뷰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3차 영상에서는 ▲매트리스 양면 활용 테스트 ▲매트리스 공기 순환 테스트 ▲라돈 측정 테스트 ▲폼알데하이드 검출 테스트 등 총 4가지 시험이 진행됐다.
먼저 매트리스 양면 활용 테스트와 매트리스 공기 순환 테스트는 동일한 조건에서 에이스침대 매트리스와 일반 매트리스를 대비해 차별화된 성능을 보여주는데 중점을 뒀다. 그 다음 라돈 측정 테스트와 폼알데하이드 검출 테스트의 경우 소비자들이 우려하는 유해물질 검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알기 쉽게 설명했다.
침대는 인체와 가장 밀접히 맞닿는 가구로, 일생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수면시간을 책임진다. 에이스침대는 건강과 직결되는 침대의 안전성을 입증하여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
이번에 공개한 3차 영상 4편을 비롯한 디지털 캠페인의 전체 시리즈 영상은 에이스침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상반기 공개한 1·2차 영상이 탄력성, 내구성 등 매트리스 기본 성능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 3차 영상은 고객 만족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투명하게 보여주려고했다"며 "앞으로도 에이스침대를 대표하는 브랜드 헤리티지 '침대=과학'의 구체적 의미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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