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바보드·감각적 분위기 연출 '루체-III'
에이스침대가 올해 7월 새롭게 출시한 '루나토-4(LUNATO-IV)'는 은은하게 저물어가는 밤하늘의 달빛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이탈리어로 초승달을 의미한다. 우아한 곡선의 날개형 헤드보드와 볼륨감 있는 쿠션의 조화로 엘레강스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제품 컬러는 밝고 화사한 톤으로 아늑한 침실 분위기를 선사하는 도브 베이지와 차분하고 세련된 더스크 퍼플 중 선택할 수 있다.
침실이 수면 공간을 넘어 휴식 공간으로도 사용하는 추세를 반영해 어떤 자세에서도 극강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했다. 요람처럼 몸을 감싸안는 형태의 헤드보드는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적당한 볼륨감과 비례감을 갖춰 시각적인 중심까지 잡아준다.
이외에도 깊이 87㎜의 넉넉한 헤드보드 수납공간은 스마트폰, 리모컨, 안경 등 간단한 물건이나 인테리어 소품을 보관하기에 좋다.
이탈리아어로 빛을 의미하는 '루체-III(LUCE-III)'는 고급 인테리어 소재인 템바보드와 은은한 LED 조명을 매치해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트월 컨셉 침대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자연광을 닮은 조명이 어우러져 부티크 호텔에 온 것 같은 부드럽고 안락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헤드보드 전면쿠션은 최적의 각도로 설계해 기대어 쉴 때 마치 소파와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며 스테인프리 원단이 적용된 패브릭을 활용해 보풀이나 생활 오염 제거가 편리해 위생적으로 침대를 관리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가 제안하는 룸 세트 협탁을 침대 양옆에 두고 함께 이용하면 실제 호텔에 온 듯 침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