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써모스,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텀블러 테라피로 긴 연휴 '여유' 더해"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18종. /써모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더욱 다양해진 색상과 용량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써모스는 최근 브랜드 대표 제품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의 새로운 시리즈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써모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마음을 진정시키는 차분한 색감을 갖춰 밝은 파스텔 톤의 이전 시리즈와 차별화됐다. 페일그레이, 옐로, 얼씨핑크, 더스티블루, 다크그레이 등 총 9가지 색상 모두 은은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는 것이 써모스 측의 설명이다.

 

특히 써모스는 긴 연휴는 물론, 일상에서 음료를 마시는 순간에도 텀블러 사용으로 마음의 여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품 용량은 250ml, 350ml, 500ml, 600ml, 750ml 등으로 구성됐는데, 이중 250ml 용량은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시리즈에서는 처음 나왔다.

 

또 버튼 하나만 누르면 열리는 뚜껑으로 편의성을 높여 짐이 많은 외출 상황에서도 쉽게 음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뚜껑의 이중 안전 잠금장치는 음료가 샐 걱정을 줄여 준다.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를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마개는 패킹뿐 아니라 음용구까지 분리 세척이 가능하게 설계된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써모스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의 마개유닛, 음용구, 패킹, 바닥커버 등 소모품도 별도 판매한다. 이와 관련 써모스는 일회용품 소비와 배출을 줄이는 등 친환경 생활을 실천하고 있는 소비자 요구에도 적극 대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