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다국적 기업 유니레버의 섬유 관리 브랜드 '스너글'이 패션에 관심 있는 소비자를 공략하며 브랜드 시장성을 강화하고 있다. 스너글은 오는 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스너글은 브랜드 대표 캐릭터 스너곰과 함께 '입고 싶은 포근향'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향기와 패션을 결합한 이색적인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스너글은 DDP 어울림 광장에 설치한 스너글 팝업 부스를 패션쇼 런웨이와 이를 바라보는 프론트로우로 꾸몄다. LED 조명과 영상을 통해 스너글만의 향기를 눈으로 볼 수 있고 여섯 가지 향기를 주제로 제작한 의상을 입은 스너곰을 만나볼 수 있다.
스너글에 따르면 스너곰 패션은 ▲순수하고 포근한 목화솜과 하얀 꽃을 연상시키는 허거블 코튼 ▲장미, 자스민 등 꽃향기를 표현한 블루밍 부케 ▲노란 꽃잎과 과일 향기를 반영한 허거블 선샤인 ▲풀잎의 신선함을 담은 스파클링 시트러스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담은 블루스파클 플러스 등 스너글의 향을 표현한다.
또 스너글은 '2025 S/S 서울패션위크' 무대에서 박윤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그리디어스'와 협업한 의상도 선보인다. 사랑, 자유, 평화를 주제로 70년대 문화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그리디어스만의 독창성에 스너글의 포근한 이미지가 더해졌다는 것이 스너글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이번 패션쇼에 참여한 모델과 스태프 전원이 스너글의 허거블 코튼 향기를 착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너글은 향후에도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를 지속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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