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형 헤드보드, 볼륨감 있는 쿠션 조화
에이스침대가 올인룸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루나토-4(LUNATO-Ⅳ)'(사진)를 출시했다.
8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루나토-4는 은은하게 저물어가는 밤하늘의 달빛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이탈리아어로 초승달을 뜻한다.
우아한 곡선의 날개형 헤드보드와 볼륨감 있는 쿠션의 조화로 엘레강스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취미 생활, 업무 등 수면 공간을 넘어 휴식 공간으로 확장되고 있는 올인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했다. 요람처럼 몸을 감싸 안는 형태의 헤드보드는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것은 물론, 적당한 볼륨감과 비례감을 갖춰 시각적인 중심까지 잡아준다. 헤드보드 등받이는 기대어 쉬기에 최적의 각도로 제작됐으며, 여기에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과 적절한 탄력의 쿠션이 어우러져 완벽한 휴식 환경을 제공한다.
깊이 87㎜의 넉넉한 헤드보드 수납공간은 스마트폰, 리모컨, 안경 등 간단한 물건이나 인테리어 소품을 보관하기에 좋다.
표면 소재는 인조가죽, 패브릭, 우드 3가지 스타일의 감각적인 믹스 매치로 한층 모던하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한다. 또한 오염 방지에 효과적인 발수 코팅을 적용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으며, 헤드보드와 표면재 내부에는 적당한 쿠션감의 충전재를 넣어 고객의 안전한 사용을 돕는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신제품 루나토-4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어 오랜 기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매력"이라며 "은은한 분위기의 침실을 꿈꾸는 신혼부부 고객, 침실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홈족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