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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휴롬, 공정위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5회 연속 획득

CCM 가치 실천, 경영 투명성 제고등 높은 평가

 

(왼쪽부터)공정거래위원회 조홍선 부위원장, 휴롬 김정민 고객경영본부장이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휴롬

휴롬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했다.

 

14일 휴롬에 따르면 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휴롬은 2016년 첫 CCM 인증 이후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지속적으로 확산한 성과를 인정 받아 작년 말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최고상인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에도 5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휴롬은 '쉽고 편리한 제품으로 고객의 건강한 미래를 디자인합니다'라는 CCM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회공헌 ▲소비자 접점 확대 ▲제품 측면에서 CCM 가치를 실천하고 있으며, 올해 윤리경영을 위한 감사팀을 신설해 경영 투명성을 제고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도 휴롬은 기업의 핵심 가치인 건강 문화를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초록우산과 손잡고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우리동네 옥상텃밭 채소놀이터' 운영 및 채소과일박스 정기후원 등을 연간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사회배려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 행사'에 정기적으로 참여해 농어민 고령자, 다문화 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착즙기 기부 등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전북 순창군에 이어서 이달 12일 경북 영덕군, 13일 경북 의성군에서도 각각 진행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건강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휴롬은 신제품 개발 및 판매, 소비자 접점 확대 등 경영 전반에서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올해로 5회 연속 CCM 인증을 받아 뜻 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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