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르꼬끄골프, 골프와 타코의 콜라보...두 번째 무빙 팝업 프로젝트 공개

르꼬끄골프 팝업스토어 'TAEK A SHOT' 오픈/르꼬끄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타코바 '타코스타코'와 '고알레 골프라운지'와의 협업을 통한 팝업스토어 'TAKE A SHOT'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기간은 11일 부터 25일까지 2주간이다.

 

올해부터 르꼬끄골프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라는 컨셉에 걸맞게 매 시즌 새로운 공간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프렌치 시크'라는 시즌 컨셉에 맞춰 한남동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에피세리꼴라쥬에서 팝업스토어를 전개한 바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TAKE A SHOT'도 공간을 이동하여 선보이는 이른 바, 무빙 팝업 프로젝트 일환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반기의 테마인 '골프' 본질에 집중함으로써, 골퍼와 비골퍼 모두 함께 골프를 경험할 수 있는 개념으로 기획했다. 동일한 건물 1층에 위치한 타코바 '타코스타코'와 지하1층 '고알레 골프라운지' 두 곳과 협업했다. 팝업스토어 'TAKE A SHOT' 은 골프와 사진에서 흔히 사용하는 용어 '샷(SHOT)'의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1층 타코스타코에는 르꼬끄골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감각적 연출의 포토존을 마련했다. 해당 포토존에서 'TAKE A [PHOTO] SHOT' 이벤트 참여를 통해 스티커, 타코스타코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지하 1층 '고알레 골프라운지'에서는 골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퍼팅 이벤트, 롱기스트 이벤트 등 'TAKE A [GOLF] SHOT' 이벤트를 즐길 수 있고, 골프양말, 우산, 항공커버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르꼬끄골프 관계자는 "이번 무빙 팝업 프로젝트를 통해 누구나 골프를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골프가 친근하고 누구나 시도할 수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점을 직관적으로 풀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