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광고 계열사 HS애드가 LG유플러스의 아이폰15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광고에는 그룹 악뮤(AKMU)의 이찬혁이 참여했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을 가장 잘 쓸 수 있는 통신사'이자 '아이폰 사용자를 가장 잘 이해하는 통신사'로써 LG유플러스를 인식시키기 위해 이찬혁을 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찬혁은 트렌드를 따라가기보다는 자기 생각을 콘텐츠로 표현하는 데 천재적인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에, 아이폰15 광고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찬혁은 이번 아이폰15 광고 제작 과정에도 직접 참여했다. 캠페인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음악이나 스타일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반영하는 등 광고 제작에 참여하며 열의를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오는 10월 국내에 출시되는 아이폰15 프로는 프레임에 티타늄 소재가 적용돼 역대 아이폰 프로 중 가장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모델이다. 이번 광고는 '프레임 변화'라는 메시지에 초점 맞춰 제작됐다.
LG유플러스는 이찬혁이 스토리를 구성한 티징 형식의 광고 영상을 이날 공개했다. 다음 달 6일에는 사전예약편 신규 TV 광고와 일주일 후인 13일엔 정식출시 편 TV광고가 연달아 공개될 예정이다.
HS애드 관계자는 "아이폰15 사전예약 혜택으로 타겟들이 일상 속에서 보다 아이폰을 즐겁게 활용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틀을 깬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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