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고품질의 자체 브랜드(PB) 컵라면을 새롭게 선보인다.
컵라면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이마트24는 25일부터 '프리미엄'과 '맛'을 키워드로 한 자체 브랜드(PB) 라면인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지난해 월별 컵라면 매출 지수를 살펴본 결과, 무더위가 한풀 꺾이는 9월부터 100대 지수를 기록하며 연 평균 이상 매출을 기록하다가 10월부터 12월까지는 110~120대의 지수를 기록하며 컵라면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이마트24가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전년 대비 컵라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한 가지 스프로 대중적인 국물 맛을 구현한 일반적인 컵라면은 19% 증가한 반면 마라, 미역, 양송이, 새우 등 다양한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컵라면은 57%로 높은 신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이마트24는 별첨스프 3종으로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컵라면을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내놓아 컵라면 고객 잡기에 힘을 쏟겠다는 구상이다.
해당 상품은 돈사골, 새우, 홍합, 대파, 양배추, 된장 등 다양한 소재를 조화롭게 활용했으며, 라면스프 3종에만 총 30가지 이상의 원물을 사용해 마치 라멘 전문점과도 같은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특히 새우라면 특유의 풍미를 높이기 위해 동결 건조한 새우와 홍합볼 후레이크, 유부튀김, 대파 등을 건더기로 넣었으며, 야채풍미액과 감자전분 등을 첨가한 면으로 꼬들꼬들한 면발의 식감을 강조했다.
이은보라 이마트24 면식품 MD는 "최근 프리미엄 컵라면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이마트24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도 서늘한 날씨에 컵라면을 찾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최신 트렌드를 면밀히 살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상품들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맛집 플랫폼으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