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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릉군, 울릉관광 홍보 마케팅 강화 '진짜 맛을 찾아 떠나는 여행'

울릉군 송솟산 전경 사진

울릉군은 국내 대표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미치다(여미)'와 지속가능미식연구소 '아워플래닛'이 협업하여 울릉관광 홍보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이번 마케팅 사업은 '밥상의 여정 : 울릉도로부터'라는 제목으로 지역 고유의 식재료가 다양한 울릉도를 2023년 여름편 미식 여행지로 소개한다.

 

밥상의 여정은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맛있고, 가보고 싶은' 울릉을 보여주기 위해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데, 서울 종로에 위치한 아워플래닛(푸드랩)에서 울릉의 신선한 식재료로 최고의 요리를 선보이는 '6코스의 파인다이닝'과 식재료의 원물을 경험하고 울릉도의 숨겨진 여행지까지 체험하는 '필드 트립'을 진행하여 진정한 울릉의 맛과 멋을 보여줄 계획이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지역 먹거리와 연계한 관광상품을 개발하여 관광객 유치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쓸 것이며, 최신의 관광 경향과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여행에 미치다 팀과 아워플래닛팀이 협업해서 아름다운 울릉을 더 효율적으로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