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에어컨 휘센 고객 경험 캠페인 진행…크러쉬 '내심. 바람' 뮤직비디오 제작

크러쉬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뮤직비디오 '내심. 바람'의 한 장면.

LG전자는 프리미엄 에어컨 브랜드 '휘센'에 휴식·재미라는 이미지를 더한 고객경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12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WHISEN(휘센)' 브랜드의 철자를 180도 뒤집어 만든 'NESIHM(내심)'이 주제다. 새로운 휘센과 함께 고객이 내심 바라던 쉼이 있는 삶을 위한 반전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LG전자는 한강 멍때리기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휴식의 아이콘이 된 가수 크러쉬와 휘센 에어컨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상징하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하는 삶'을 표현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최근 티징 영상도 공개했다. 크러쉬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내심. 바람'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또 이달 30일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광명동굴에서 '내심. 바람 뒹굴 LIVE' 콘서트도 진행한다. 콘서트에는 크러쉬, 비오, 루시, 스텔라장 등의 가수들이 참여한다. 오는 21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휘센은 LG전자가 2000년 선보인 에어컨 브랜드다. 회오리 바람을 뜻하는 Whirlwind(휠윈드)와 전달자를 뜻하는 Sender(센더)를 합쳐 만든 '휘몰아치는 센바람'을 의미한다. LG 휘센 에어컨은 에너지 절약에도 앞장서고 있다. LG전자는 올해 선보인 2023년형 휘센 타워 에어컨의 프리미엄부터 보급형까지 전 라인업에 에너지소비효율 1~2등급 제품을 갖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