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해보험이 구호단체와 협업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
◆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협력
악사손보는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 '굿피플'과 협력해 지역아동센터 5곳에 교통안전 교육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이다. 교통안전 교육을 위한 물품과 안전용품 지원을 통해 스스로 교통안전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하모니지역아동센터, 정금등대지역아동센터, 땅끝지역아동센터, 멋쟁이지역아동센터, 작은숲지역아동센터 등에 ▲옐로카드 키트 ▲신호등 북아트 ▲교통안전 스티커 바람개비를 지원했다.
교통안전키트는 빛을 반사해 운전자가 멀리서도 어린이 보행자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안전용품이다. 일상에서 발생 가능한 교통상황과 어린이가 지켜야 할 기본적인 안전수칙을 담았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교통사고 위험에 취약한 어린이들이 도로교통안전 수칙을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DB손해보험이 자사를 홍보할 모델을 발표했다.
◆ 배우 진영 신규 발탁
DB손해보험은 배우 진영을 배우 임윤아와 함께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배우 진영은 남자 아이돌 B1A4 출신이다. 음악과 연기 등 다방면에 도전하고 활약하는 진영의 활기찬 모델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하반기를 시작으로 홍보 캠페인 등을 펼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언제나 밝고 보는 사람을 미소 짓게 만드는 긍정적인 에너지의 윤아와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진영이 모델로 함께 하면서 '약속'의 가치를 알리는 DB손해보험의 기업 이미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H농협손해보험이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 소비자 권익 보호 위한 아이디어 제시
NH농협손해보험은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10기 소비자패널 12명을 선정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발대식은 최문섭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 최성국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등을 비롯한 임직원과 소비자패널 12명이 함께 진행했다. 선정 패널들은 내달 1일부터 3개월간 현재 판매 중인 ▲보험상품에 관한 의견 ▲신상품 관련 아이디어 ▲고객접근성을 제고 ▲소비자 권익 보호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문섭 대표이사는 "농협손해보험의 핵심가치 중 하나가 '고객중심'인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패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농협손해보험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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