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중견련, '31초 숏폼 공모전' 열고 MZ세대와 소통나서

4월25일까지…'중견련 알잘딱깔센하게 알리는 법' 주제로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중견기업과 중견련을 홍보하는 31초 숏폼 공모전을 열고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한다.

 

중견련은 국민 참여형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 중견기업과 중견련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한국중견기업연합회(a.k.a. 중견련) 31초 숏폼 공모전'을 오는 4월25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MZ세대에게 익숙한 신조어를 적용한 '중견련 알잘딱깔센하게 알리는 법'을 주제로 기획했다. 영상 분량은 올해 중견련 출범 31주년을 기념해 31초로 정했다.

 

중견련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올린 '중견련 홍보 영상' 세 편 중 한 편의 주제를 골라 자유롭게 제작하면 된다.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은 미디어 관련 학과 교수, 영상 PD 등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 1개, 우수상 2개, 장려상 3개 등 6개 작품을 선정해 수상자에게 총 290만원 규모의 상금을 수여한다.

 

뽑힌 작품은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 실무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 MZ세대가 참여하는 이벤트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선정 결과는 5월10일 중견련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발표하고 5월17일 시상식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중견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