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편사 예능 프로그램 '여행설계자들'과 공동 기획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여행이지'가 겨울성수기를 맞아 '여행설계자들'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27일 교원투어에 따르면 종편사의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기획한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상품은 겨울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베트남 나트랑과 필리핀 보홀이다.
베트남 나트랑은 개그맨 황제성, 우주소녀 엑시가 설계했다.
나트랑의 이색 명소로 떠오르는 화이트샌듄 '판랑'관광을 포함했으며 전 일정 5성급 멜리아 빈펄 엠파이어 호텔 숙박과 룸업그레이드 특전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패키지 속 자유를 전하는 세미 패키지로 하루 동안은 자유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빈원더스 1일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해 테마파크에서 자유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빈원더스 내 워터파크, 놀이공원. 사파리, 아쿠아리움, 게임랜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가수 황치열, 개그맨 최성민이 기획한 필리핀 보홀 상품은 여행 일정과 선택 관광을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발리카삭 호핑투어와 거북이 왓칭 ▲스쿠버 다이빙 ▲보홀 데이투어 ▲반딧불 투어 중 여행객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면 자유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행 일정도 3박4일, 3박5일, 4박5일, 4박6일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어 자유여행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나트랑과 보홀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로, 정형적인 패키지가 아닌 더욱 신선하고 색다른 경험을 전하기위해 여행설계자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면서 "같은 여행지라도 '여행이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을 지속 제공하기 위한 이색 테마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