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아프지 않은 '유라이크 사파이어 쿨링 제모기' 2021 브랜드 대상 선정

홈케어 뷰티 전문 기업 유라이크의 '유라이크 사파이어 쿨링 제모기'가 2021 브랜드 대상 제모기 부문에 선정됐다.

홈케어 뷰티 전문 기업 유라이크의 '유라이크 사파이어 쿨링 제모기'가 2021 브랜드 대상 제모기 부문에 선정됐다.

 

유라이크는 올해 3월 업계 최초 쿨링 기능을 탑재하여 런칭한 가정용 IPL 레이저 제모 의료기기로 피부클리닉에서 받는 IPL레이저 제모를 가정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00% 국내 기술력으로 제작, 생산했다.

 

유라이크는 조사창 온도를 최저 5.6°C까지 내려 피부에 닿는 IPL 레이저의 열감을 줄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쿨링 기능'을 탑재했고, 이 기능은 레이저 제모기 사용의 가장 큰 장벽으로 여겨졌던 '통증'을 완화했다.

 

또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는 반영구 제모의료기기라는 점, 연속 조사기능으로 넓은 부위에 빠르고 균일하게 제모가 가능하다는 점 등은 소비자들이 열광하기에 충분하였고, 국내 레이저 제모기 시장에서 큰 화제가 됐다.

 

가수 '제시'가 광고모델로 출연한 광고 역시 뷰티 디바이스 광고로는 이례적으로, 리듬감 있는 영상의 톤앤매너로 여성의 당당한 자신감을 MZ세대에 맞게 트렌디하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