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뷰티 전문 기업 유라이크의 '유라이크 사파이어 쿨링 제모기'가 2021 브랜드 대상 제모기 부문에 선정됐다.
유라이크는 올해 3월 업계 최초 쿨링 기능을 탑재하여 런칭한 가정용 IPL 레이저 제모 의료기기로 피부클리닉에서 받는 IPL레이저 제모를 가정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00% 국내 기술력으로 제작, 생산했다.
유라이크는 조사창 온도를 최저 5.6°C까지 내려 피부에 닿는 IPL 레이저의 열감을 줄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쿨링 기능'을 탑재했고, 이 기능은 레이저 제모기 사용의 가장 큰 장벽으로 여겨졌던 '통증'을 완화했다.
또 카트리지 교체가 필요 없는 반영구 제모의료기기라는 점, 연속 조사기능으로 넓은 부위에 빠르고 균일하게 제모가 가능하다는 점 등은 소비자들이 열광하기에 충분하였고, 국내 레이저 제모기 시장에서 큰 화제가 됐다.
가수 '제시'가 광고모델로 출연한 광고 역시 뷰티 디바이스 광고로는 이례적으로, 리듬감 있는 영상의 톤앤매너로 여성의 당당한 자신감을 MZ세대에 맞게 트렌디하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