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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판매량 절반이 알파…높아진 성능·디자인에 매력

/LG전자

LG전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는 이번달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판매량 중 절반 이상이 알파모델이었다고 20일 밝혔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는 청정면적과 청정 거리를 기존 모델보다 늘린 제품이다. 인공지능 센서를 연동하면 일반 공기청정기 대비 오염 공기를 5분 빠르게 감지해 청정할 수 있다. 지난 2월 출시됐다.

 

또 ▲운전모드 변경, 필터 교체시기 등을 알려주는 음성안내 ▲사용 시간과 필터에 쌓인 먼지양을 바탕으로 압력 차이를 측정해 필터교체 시기를 더 정확하게 알려주는 필터수명센서 ▲항바이러스·항균 효과가 있는 V트루토탈케어필터 등 다양한 편의 기능과 위생 기능도 갖췄다.

 

LG전자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과 제휴를 맺고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체험 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객실은 물론 프론트, 레스토랑 등에서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의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네이처 그린 색상을 적용한 오브제컬렉션 모델도 추가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도 넓혔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준성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필수가전인 공기청정기의 고객 니즈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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