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에잇세컨즈, 틱톡 8초모델챌린지 열어…소비자 모델 뽑는다

에잇세컨즈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가 올해 틱톡'에서 열린다.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8SECONDS)가 틱톡에서 소비자 모델을 찾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15일까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틱톡은 Z세대가 숏폼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노는 플랫폼으로, 에잇세컨즈가 이번에는 타깃 고객들의 이용률이 높은 틱톡에서 브랜딩을 강화하기로 한 것이다.

 

참가자는 틱톡 내 편집효과에서 '8초모델챌린지' 필터를 적용해 나만의 모델 포즈를 취하는 영상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에잇세컨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내부 평가를 통해 30명을 1차 선정하고 50만원 상당의 2021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제공한다.

 

30인이 직접 스타일링한 룩북 영상을 에잇세컨즈 공식 틱톡·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 후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베스트 8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8인은 총 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 1명, 2등 250만원 2명, 3등 100만원 5명)을 수상할 뿐 아니라 봄여름 시즌 동안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김정은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올해는 인싸들의 놀이터로 불리는 틱톡에 에잇세컨즈 고객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MZ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진정성 있는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8초모델챌린지 진행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전국 56개 매장 및 SSF샵에서 이번 봄여름 시즌 신상품(일부 품목 제외)을 최대 50% 할인하는 쇼핑 페스타를 연다.

 

#인싸들의놀이터 #틱톡챌린지 #MZ세대 #8초모델챌린지 #SSF샵 #쇼핑페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