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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칸·QM6·트래버스 등 車 업계 맞춤형 프로모션…텐트·캠핑체어·LG시네빔 등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정측면.

국내 완성차 업계가 신차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차량 콘셉트에 맞춘 상품을 구성해 증정하는 등 소비자 만족을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쌍용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출고 고객에게 레저용품을 증정하고, 전시장 내방 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 마케팅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리얼 K-픽업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지난 5일 출시 첫날 1300여 대가 계약되며 픽업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쌍용차는 차량 출고 고객 3000명(선착순)에게 원터치텐트&캠핑체어 등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출고기념품으로 증정(법인제외)하고, 전시장을 방문하여 응모권을 작성·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신형 스포츠&칸의 다양한 레저활동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다운받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 ▲어반캠프닉 패키지(10명) ▲백화점 상품권(3만원/2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등을 제공하고,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를 통해 ▲교촌치킨(300명) ▲GS25 1000원(3000명)도 증정한다.

 

르노삼성은 오는 4월 9일부터 26일까지 18일간 전국 영업점에서 뉴 QM6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가족 단위로 봄 나들이를 즐기고자 하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마련했다. 특히 고객들이 각자 선호하는 가족 취향에 맞춰 '캠핑/차박'과 '호캉스' 관련 경품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해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뉴 QM6 시승 이벤트 참가 고객 중 총 200명의 시승 고객과 4명의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자 선택한 취향에 따른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 시승 완료 후 모바일 설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이 증정된다.

 

'캠핑/차박' 선호로 참가 신청 후 뉴 QM6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온 가족 모두가 대 찬성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캠핑 잇템 패키지(엑스 그릴 화로대, 스탠리 커피 드리퍼 세트, 해먹 스탠드 풀 세트)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뉴 QM6를 구매한 고객들 중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2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텐트를 증정한다.

 

한국지엠 쉐보레는 카카오와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를 4월 6일부터 7일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정통 아메리칸 대형 SUV인 쉐보레 트래버스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시승만해도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한다.

 

또 5월19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시네빔(2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5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1만원(시승 완료 고객 전원)의 경품을 제공하며, 시승 후 출고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ESPOKE 큐브 Air(3명)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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