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광고 온에어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광고 스틸컷/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전국 발매 확대와 함께 신규 광고를 3월 8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Great Taste Zero Sugar'라는 콘셉트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브랜드 인지도 및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펩시 제로 슈거의 2021 K-POP파트너로 발탁된 'IZ*ONE(아이즈원)'과 '소유'는 광고 속에서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특유의 청량감을 잘 표현해냈다.

 

또한 펩시 제로 슈거의 슬로건인 'Great Taste Zero Sugar'라는 문구를 지속적으로 보여주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슈거 콜라라는 점을 강조했다. 여기에 화면 가득 채우는 탄산 버블과 톡 쏘는 씨즐을 더해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시청각적으로 극대화했다.

 

앞서 롯데칠성은 지난 2월 15일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일환으로 IZ*ONE(아이즈원)과 소유, 래퍼 pH-1이 참여한 음원 'ZERO : ATTITUDE'를 공개했다. 올 한해 푸드 페어링,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콜라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IZ*ONE(아이즈원), 소유와 함께하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 향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