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웰스, 온라인 통해 정수기등 신제품 론칭쇼

1일 오후 유튜브등서 1시간 동안 라이브 진행

 

웰스가 온라인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웰스는 오는 1일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론칭쇼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웰스더원 디지털 데스크탑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홈카페 등 신제품 최초 공개와 각 제품 특장점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고객들에게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생방송 중 웰스 상품기획 및 연구개발 담당자가 일반인 패널들과 화상으로 긴밀하게 소통하며, 제품 개발 배경과 특장점 소개, 궁금증 해소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웰스 신제품의 모든 것을 알릴 예정이다.

 

연예인 같은 일반인(연반인) 재재의 사회를 통해 진행하는 온라인 론칭쇼는 웰스 브랜드 홈페이지 및 웰스 유튜브 공식 채널 '웰스 스토리(Wells Story)를 통해 시청 할 수 있다. 방송 중 돌발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웰스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처음으로 온라인 론칭쇼를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이용자의 생활 환경을 고려한 웰스 신제품만의 기능과 특장점 등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