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브랜드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가 기업 물류 시장 혁신의 비전을 담아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메쉬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는 '하이퍼커넥티비티:오프라인 투 온라인(Hyperconnectivity:offline to online)을 주제로 디지털 기반의 비전을 담아 개편했다. 기능적으로는 회사, 서비스 소개와 함께 대내외적 공식 소통 창구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뉴스룸과 인재·채용, 윤리경영 코너 등을 추가했다.
특히 메쉬코리아의 모든 서비스를 구체적이고 알기 쉽게 소개해 고객들의 가시성과 편의성을 더했다.
메쉬코리아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기업 디지털 물류 서비스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2륜은 물론 4륜 기사수를 확대하고, 풀콜드체인 사륜차 운영대수를 지속해서 늘려 기업에 안정적인 배송을 제공에 나선다. IT 솔루션 고도화로 생산성을 높여 국내 유일의 디지털 물류 BPO(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사업자로서 물류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종합 물류기업으로서 메쉬코리아가 가진 서비스와 자산을 구체적이고 가독성 있게 표현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더 많은 기업이 메쉬코리아의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물류비용 효율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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