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메쉬코리아, 테이스티나인과 디지털 물류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배송물량 등 실시간 관리 대응 대행

(왼쪽부터)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이사와 테이스티나인 홍주열 대표이사가 디지털 물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 메쉬코리아.

물류 브랜드 '부릉 (VROONG)'을 운영하는 디지털 물류 기업 메쉬코리아가 가정간편식(HMR) 전문기업 테이스티나인과 '디지털 물류 및 프리미엄 배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메쉬코리아는 상품의 기획과 제조, 판매까지 자체적으로 해결하는 테이스티나인의 사업 구조에 맞는 디지털 물류 시스템을 지원한다. 주문 및 배송물량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관리,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물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테이스티나인은 상품 기획, 제조 및 판매에 집중해 상품 질과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테이스티나인 홍주열 대표이사는 "메쉬코리아는 배송의 질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효율적인 물류 운영을 하기 위한 최적의 동료"라며 "메쉬코리아와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정간편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쉬코리아 유정범 대표이사는 "가정간편식 시장을 선도하는 테이스티나인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테이스티나인에 최적화된 디지털 물류와 시스템을 구축하여 테이스티나인이 더 좋은 상품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데 집중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