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연에프엔씨, 공식 온라인몰 '한촌몰' 리뉴얼

전체 UI변경으로 제품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구성

 

리뉴얼된 한촌몰 이미지/이연에프엔씨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의 공식 온라인몰 '한촌몰'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연에프엔씨는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로 온라인몰 방문자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16일 밝혔다.

 

가장 먼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원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초록색 계열의 색감을 사용해 모바일, PC전체 UI를 변경했다.

 

또한 제품을 찾기 쉽도록 하기 위해 제품군별, 프리미엄제품, 신상품, 이벤트 상품 등으로 나눠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특히 베스트 상품과 이벤트 상품은 메인 화면으로 따로 볼 수 있어 이용에 편리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고객문의와 고객후기도 메인 화면에서 보기 쉽도록 상단에 배치해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궁금한 점은 바로 글로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한촌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리뉴얼을 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이용하는데 편리한 항목과 제품들을 메인 화면에 배치해 편의성이 한 층 더 높아졌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