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NeroNobile과 독점 협업…에스프레소 머신도 출시
한경희생활과학은 한경희이지라이프를 통해 한국인 입맛에 맞춘 커피브랜드 '고씨네국민커피'를 새로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고씨네국민커피는 이탈리아 유명 커피 브랜드 'NeroNobile'과 국내 독점으로 협업, 이탈리아 정통 커피의 맛과 향을 구현하는 동시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출 수 있도록 연구해 한국과 이탈리아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eroNobile'은 커피 관련 유수의 시상식에서 캡슐 커피 부문으로 많은 상을 수상하고 품질력을 인정받으며 이탈리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씨네국민커피는 고품질의 신선한 원두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든 원두는 직접 이탈리아 공장을 방문해 품질을 확인하고 IFS FOOD인증, BRC인증, 바이오 인증 등 여러 종류의 품질 인증으로 커피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별도의 머신 구매 없이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네스프레스와 돌체구스토 타입으로 캡슐을 출시해 부담없이 만날 수 있다.
고씨네국민커피는 파드라는 신개념 캡슐 형태도 선보인다. 종이필터에 원두를 압축한 커피 타입을 도입해 커피 맛과 향은 그대로 지키고 보다 친환경적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섬세한 로스팅으로 다양한 원두에서 최상의 맛을 찾아낸 블렌딩 3종과 특정 원산지의 고유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싱글오리진 3종 등 총 6종으로 구성했다.
고씨네국민커피는 또 커피와 함께 4way 호환 커피 머신을 선보인다. 기존 캡슐 타입은 물론 종이 캡슐인 파드, 분쇄 커피까지 머신 하나로 어댑터를 사용해 4가지 타입의 커피를 모두 소화할 수 있어서 다양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고씨네국민커피 고남석 대표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를 모두가 함께 가볍고 편하게 즐기고 싶은 마음으로 국민커피를 만들게 됐다"면서 "믹스커피처럼 누구나 쉽게 즐기듯, 신선한 원두로 건강한 맛과 착한 가격으로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진정한 국민커피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씨네국민커피는 앞으로 국민커피 캡슐과 파드, 머신과 함께 커피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고씨네국민커피는 고씨네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씨네국민커피는 런칭을 기념해 고씨네국민커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7일부터 일주일간 머신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