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신한 페이판 터치결제(터치결제)' 누적 이용 1000만건 돌파를 기념해 '덕분에 천만' 행사를 진행한다.
터치결제 서비스는 지난해 삼성전자와 협업해 신용카드사 최초로 개발한 모바일 기기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다. 또 지난해 11월부터는 LG전자 주요 스마트폰으로도 터치결제를 할 수 있도록 범위를 확장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신한페이판 앱으로 실물카드 없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터치결제 서비스는 출시 3개월만에 이용 건수 200만건을 돌파하면서, 올해 6월 출시 1년을 맞아 누적 이용 건수 1000만건과 이용 금액 2500억원을 돌파했다.
신한카드는 터치결제를 이용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덕분에 천만'이벤트를 마련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7월말까지 터치결제를 이용하고 신한페이판 앱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오크밸리 리조트, 미스터피자, 던킨도너츠 등 제휴사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유태현 디지털퍼스트 본부장은 2일 "신한페이판 터치결제 이용 1000만건 돌파는 신한페이판이 모바일 결제의 대표서비스로 자리매김함을 의미한다"며 "효율적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신한페이판을 통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전했다. 이어 "신한카드는 현재 아이폰 터치결제 베타 테스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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