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웅진식품, 빅토리아 '로즈힙' 탄산수 출시 기념 쿠폰 증정

빅토리아 신제품 '로즈힙'향 음료 출시

 

허브향의 신제품 탄산 음료 '빅토리아 로즈힙'/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스파클링 음료 빅토리아의 새로운 허브를 담은 신제품 '빅토리아 로즈힙'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빅토리아의 강력한 탄산에 천연 로즈힙향을 입힌 허브 에디션으로, 로즈힙 특유의 향긋한 매력을 선사한다. 들장미과 나무의 열매인 로즈힙은 은은한 향을 가진 허브의 한 종류로, 최근 식음료뿐 아니라 뷰티 업계에서도 널리 사용되는 원료다.

 

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있는 스파클링 음료다. 빅토리아는 플레인, 레몬, 자몽, 청포도 등 총 열 세 가지의 맛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다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신제품은 최근 '빅토리아 히비스커스'에 이은 두 번째 허브 스파클링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박무룡 웅진식품 탄산 음료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신제품은 상큼하면서도 은은한 허브 향에 빅토리아의 탄산이 더해진 제품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다"며 "본격적인 여름철, 시원함의 종류가 다양한 빅토리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로즈힙 출시를 기념해 4일 하루 11번가에서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