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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트럭버스, 2020 고객 감사 캠페인 실시…총소유비용 절감 돕는다

/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그룹이 2020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월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7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하계 무상 점검 ▲무상 에어컨 가스 주입 ▲무상 밸브 조정 서비스 ▲MAN 순정오일 교환 패키지 최대 45%할인 ▲여름철 주요 기능성 부품 최대 25%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코로나19 등 어려움 속에서도 만을 선택해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기획됐다.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덤프트럭 고객 김 모씨는 "여름철을 맞아 차량 점검을 해야 한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어려운 시기에 한 푼이라도 더 아끼고자 주저했던 게 사실"이라며,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에 고객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줘서 고맙고, 사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이 현 상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총소유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고객감사 캠페인 역시 그 노력의 일환"이라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최상의 제품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