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체키와 신비아파트 친구들 총출동' 첵스초코, 플레이팩 한정판 출시

첵스초코 마시멜로와 '신비아파트'의 인기 캐릭터 AR 카드로 구성된 기획 패키지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신비아파트 플레이팩 한정판 출시

농심켈로그가 애니메이션 시리즈 '신비아파트'와 첵스초코의 콜라보레이션 기획 패키지 '첵스초코X신비아파트 플레이팩' 13만 개를 3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전했다.

 

첵스초코 마스코트 체키와 신비아파트 캐릭터들이 시리얼을 즐기는 내용의 노래 '시리얼송' 영상도 인기 유튜브 채널 '리틀투니'에 공개됐다.

 

이번 기획 패키지는 첵스초코 마시멜로 2개와 신비아파트 증강현실(AR) 카드 2종으로 구성됐다. 동봉된 증강현실 카드는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촬영하면 카드 속 캐릭터가 3D 현실에 소환되고 미니게임까지 즐길 수 있다. 신비아파트의 5명 캐릭터로 제작된 증강현실 카드는 플레이팩 구매 시 동봉되어 있다. 또한, 도깨비 '신비'와 '금비'의 종이인형 도안과 미로찾기 게임까지 제품 패키지에 디자인됐다.

 

켈로그는 플레이팩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완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9일까지 #첵스초코신비아파트 #첵스초코마시멜로 해시태그와 함께 제품 구매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신비아파트 관련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켈로그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쿠팡에서 해당 기획 패키지 구매 시 증강현실 카드 2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서지혜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차장은 "온라인 개학으로 주로 집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어린이 소비자들에 대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첵스초코와 신비아파트와의 재미있는 만남을 기획했다"며 "맛과 영양뿐만 아니라 풍성한 즐길 거리까지 함께 선보이는 '첵스초코X신비아파트 플레이팩'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