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메트로 트래블] 독일관광청, 2020 마케팅 계획 조정 불가피해

 

독일 몬샤우 자전거길 / 사진 = 독일관광청

독일관광청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한 관광지표 위기를 효과적으로 완화하기 위한 추가 조치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독일관광청 스위스 대표 하랄트 헨닝과 위기 관리팀은 모든 글로벌 활동을 조정하고 있다고 지난주 밝혔다.

 

우선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독일 북부 로슈톡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독일 트래블 마트가 내년으로 연기됐다. 독일관광청은 초대된 무역 파트너와 워크숍에 등록했던 여행 업계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해 디지털 마켓 플레이스를 만들었다고 발표했다.

 

또한, 상반기에 예정된 전 세계 마케팅 캠페인은 하반기부터 각 시장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것으로 보인다. 복구 조치가 시작되면 캠페인 컨텐츠를 시장에 맞게 조정하여 신속하게 수행한다는 방침이다.

 

독일관광청 웹사이트 에서는 현재 코로나19 상황과 독일에 미치는 영향을 관계자와 파트너들이 언제든지 확인 할 수 있다. 또, 전 세계에서 진행 중인 독일관광청의 활동 계획의 현재 상태와 주요 시장들의 최신 상황에 대한 정보도 함께 볼 수 있다.

 

페트라 헤도르퍼 독일관광청장은 "주요 시장과 불안한 관광객들의 예약 취소는 독일 관광 산업에 막대한 경제적 어려움을 일으킨다. 독일관광청은 복구 조치에 대해 국제 관광 파트너, OTA와 관광 관련 사업자들의 긴말한 네트워크를 통해 집중적으로 협의중이다.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전 세계 여행객들과 비즈니스 출장객들이 여행하기 좋은 나라 독일을 다시 즐길 수 있는 빛나는 희망이 돌아온다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